News

NOTICE

[REVIEW] 펫서울 2019 몬지 참관 후기

펫서울 2019

2018.08.09 – 11, COEX


안녕하세요.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마음에서 시작된 몬지코리아입니다.

지난 8월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코엑스에서 진행된 펫서울 2019에 몬지가 함께 참여했습니다.

 코엑스 A홀에 들어오자마자 많은 분들이 몬지를 찾아주시는 덕분에, 펫서울 2019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습니다.

 

 

몬지 부스를 둘러싸고 이어져 있는 기나긴 줄! 많은 분들이 지나가던 발걸음을 멈춘 이유가 무엇일까요??

바로 몬지의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SNS에 인증샷만 올리면 이태리 정품 사료(혹은 캔)를 증정하는 통큰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

 

 

몬지는 1963년부터 시작된 이탈리아 정품 사료 브랜드인거 다들 아시죠??

펫서울 2019에 오신 많은 분들이 몬지의 SNS 이벤트에 참여해 주셨어요.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

 

 

너무나 많은 분들이 몬지 포토존을 찾아주셔서 진짜 감동…ㅠㅠ

반려동물을 사랑하시는 많은 분들과 함께할 수 있어 정말 너무 행복한 시간이었어요.

 

펫서울 2019에 너무나 사랑스러운 아이들이 함께 해줘 심멎…하는 순간들이 너무 많았어요.

앞으로도 몬지와 함께 세상의 모든 반려동물이 건강하고 행복하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그리고 또 하나의 이벤트! 바로 타임별로 진행된 몬지의  꽝이 없는 룰렛 이벤트입니다.

몬지 캔을 비롯해 스페셜한 구성의 도시락, 그리고 정품 사료까지 구성이 너무 빵빵한 이벤트였답니다.

 

 

옥수수, 밀, 쌀 등을 전혀 사용하지 않은 고단백의 완전한 무곡물 식단인 몬지의 그레인 프리 라인!

양질의 단백질과 높은 소화율을 자랑하죠.  룰렛 이벤트로 당첨되신 고객님, 축하드려요~

 

 

그리고 이곳은 바로 몬지의 벳솔루션 부스입니다.

동물병원 전용 라인으로, 최적의 면역체계와 소화 기능을 제공하는 처방식 식단으로 알려져 있죠.

많은 분들께서 아픈 반려동물들에게 초점을 맞춘 벳솔루션에 관심을 가져 주셨답니다.

 

 

각 반려동물의 크기, 나이, 라이프스타일과 특성에 맞춰 다양한 식단이 가능하기에,

많은 분들께서 몬지의 다양한 제품 라인업에 대해 질문을 해주셨어요.

 

 

펫서울 2019 3일 내내 몬지 부스를 찾아주신 모든 분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드려요.

앞으로도 몬지는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마음 하나로 찾아뵙겠습니다. 사랑해요 모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