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REVIEW, Review

[REVIEW] 2019 KAPAS 밀레펫 참관 후기

KAPS 2019.08.16~18 / KINTEX 제 2전시관 7A홀


안녕하세요! 반려동물의 모든 것, 밀레펫입니다.

지난 8월 16일부터 18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 2019 한국관상어박람회!

 

밀레펫도 참관해 다양한 브랜드들과 만나며, 향후 관상어 산업이 어떤 방향으로 흘러갈지 생각해볼 수 있는 좋은 시간을 가졌어요.

그리고 이렇게나 관상어에 관심을 가지고 사랑해주시는 분들이 많다는 사실에 진짜 감동 많이 받았습니다~

 

킨텍스 제 2전시관 7A홀에 들어오니 눈에 띄는 밀레펫 부스.

 

관상어들에게 보다 자연적인 생활과 편안한 안식처를 제공하는 수족관에 특히나 큰 관심을 가져 주셨어요.

 

해양수산부가 주최하고 (사)한국관상어협회가 주관한 KAPS는 “관상어, 행복한 내일을 위한 동행”이란 슬로건 아래 개최되었는데요.

 

관상어를 나와 함께 나아가는 동행으로 여기는 마음이 밀레펫과 잘 맞아 떨어져 더욱 뜻깊었던 전시였어요.

그리고 이번 전시를 찾아주신 관상어를 사랑하는 많은 분들과 이야기 나눌 수 있어 더욱 뜻깊었구요.

 

관상어, 수조, 용품, 사료, 약품 등의 다양한 부스가 많은 사람들의 발걸음을 멈추게 했는데요.

특히나  관상어 나누기, 일반인 대상 관상어 문화교실, 관상어 색칠하기, 페이스페인팅 같은 부대 행사를 개최함으로써 어린 아이들도 관상어에 많은 관심을 가질 수 있던 좋은 전시가 아니었나 생각합니다.

 

2019 KAPS에서도 밀레펫과 또 만나뵙길 바라며, KAPS가 세계로 뻗어나가는 최고의 관상어 전문 박람회가 되길 기원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