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칼 비어디드 드래곤 쥬브나일

Rep-Cal Juvenile Bearded dragon food with Fruit (170 g)

Growth formula, Fortified daily diet

Veterinarian formulated & tested!

MADE IN USA

 

랩칼 비어디드 드래곤 쥬브나일은 성장기의 준성체 비어디드 드래곤의 올바른 성장과 건강을 위한 전용 고급 사료입니다.

자연 상태에서 섭취하는 천연 재료와 각종 영양소와 비타민, 미네랄을 배합하여 제조하였으며, 완전하고 균형잡힌 영양을 제공합니다.

비어디드 드래곤에게 필수적인 비타민 D3, 양질의 단백질과 칼슘을 포함하고 있어 뼈와 조직의 발달과 성장에 도움을 줍니다.

천연 과일향 첨가로 거부 반응없이 기호성을 높였습니다.

 


 

급여 방법

사료 전용 그릇에 담아 비어디드 드래곤이 자유롭게 8시간 동안 먹을 수 있는 충분한 양을 제공합니다.

사료 급여 시 신선한 채소와 밀웜, 귀뚜라미는 보조식으로 주며 비타민 D3를 체내에 형성할 수 있도록 UVB 자외선 램프를 설치해 줍니다.

매주 1 – 2회 랩칼 칼슘 파우더와 종합 비타민제를 사료에 혼합하여 주시면 더욱 좋습니다.

처음 건조 사료 급여 시 물 또는 과일 주스에 살짝 불려 습하게 한 뒤 급여합니다.

물에 불려 습하게 한 사료는 겨울철은 하루, 여름철엔 반나절이 지나면 버리고 새로운 사료를 급여합니다.

개봉 후 건냉소에 보관하며 용도 외 사용을 금지합니다.

 


 

주원료

가금류 부산물, 콩분, 사과 섬유 등 (상세 원료 본 제품 참조)

 


 

품질 분석

조단백질 21.0% 이상, 조지방 1.0% 이상, 조섬유 11.0% 이하, 조회분 10.0% 이하, 수분 13.0% 이하, 칼슘 0.8% 이상, 인 0.5% 이상

 


+ 제품은 출고 시기에 따라 색상 및 디자인, 제품명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본 제품의 이미지와 설명은 계약된 공식 판매처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