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칼 아쿠아틱 터틀 푸드

Rep-Cal Aquatic turtle food with Fruit (213 g, 425 g)

Maintenance formula, Fortified daily diet

Veterinarian formulated & tested!

MADE IN USA

 

랩칼 아쿠아틱 터틀 푸드는 천연 식물 성분과 고품질의 적절한 동물성 단백질, 사과 섬유가 함유되어 올바른 성장과 건강을 위한 수생 및 반수생 거북 전용 사료입니다.

풍부한 섬유소와 식물성 원료 및 과일 함유, 칼슘, 미네랄과 비타민이 최적의 수준으로 강화되어 완전하고 균형잡힌 영양을 제공해 다른 보조 음식이나 보충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수생 및 반수생 거북을 위한 천연 과일향이 첨가된 천천히 가라앉는 부상성 사료로 기호성을 높였습니다.

어분이 아닌 동물성 단백질을 공급하기 위한 컴포넌트(Poultry-by-product meal)가 사용되었으며, 파충류 특유의 영양 구성을 충족시키기 위한 랩칼의 노하우가 집결된 단독 고급 사료입니다.

 


 

급여 방법

방법 A. 매일 아침, 5 – 7시간 동안 먹을 수 있는 양을 충분히 제공합니다. 하루의 끝에서 먹지 않은 음식은 제거합니다.

방법 B. 수질을 유지할 수 있는 별도의 공급 방법은 피딩 탱크에 수생 거북을 넣어준 뒤, 1 – 2시간 동안 먹을 수 있는 양을 충분히 제공합니다.

수질은 수생 거북의 건강을 위한 필수적 요건입니다. 물은 지속적으로 여과해주고 자주 물갈이 해주시기 바랍니다.

개봉 후 건냉소에 보관하며 용도 외 사용을 금지합니다.

 


 

주원료

옥수수가루, 보리, 콩분 등 (상세 원료 본 제품 참조)

 


 

품질 분석

조단백질 33.0% 이상, 조지방 3.0% 이상, 조섬유 8.0% 이하, 조회분 10.0% 이하, 수분 13.0% 이하, 칼슘 0.8% 이상, 인 0.5% 이상

 


+ 제품은 출고 시기에 따라 색상 및 디자인, 제품명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본 제품의 이미지와 설명은 계약된 공식 판매처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