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칼 이구아나 어덜트

 

adult_Iguana_food_2Rep-Cal Adult Iguana food with Fruit (283 g)

Maintenance formula, Fortified daily diet

Choosing the right Rep-Cal diet for Iguanas. Veterinarian formulated & tested!

MADE IN USA

 

랩칼 이구아나 어덜트는 성체 이구아나 전용 사료로 자연 상태에서 섭취하는 천연 재료와 각종 영양소와 비타민, 미네랄을 배합하여 제조하였으며

완전하고 균형잡힌 영양을 제공하여 올바른 성장과 건강을 위한 사료입니다.

이구아나에게 필수적인 비타민 D3, 양질의 단백질과 칼슘을 포함하고 있어 뼈와 조직의 발달과 성장에 도움을 줍니다.

각종 비타민이 함유되어 있어 면역력을 증진시킵니다.

천연 식물과 이구아나가 좋아하는 파파야, 망고와 딸기 등의 과일 성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천연 과일향 첨가로 거부 반응없이 기호성을 높였습니다.

 


 

급여 방법

사료 전용 그릇에 담아 이구아나가 자유롭게 먹을 수 있도록 넣어 두고 충분한 양을 매일 제공합니다.

사료 급여 시 신선한 채소와 과일은 보조식으로 주며 비타민 D3를 체내에 형성할 수 있도록 UVB 자외선 램프를 설치해 줍니다.

매주 1 – 2 회 랩칼 칼슘 파우더와 종합 비타민제를 사료에 혼합하여 주면 더욱 좋습니다.

처음 건조 사료 급여 시 물 또는 과일 주스에 살짝 불려 습하게 한 뒤 급여합니다. 또는 기존에 먹던 신선한 채소와 과일에 사료를 섞어 급여하다가 사료에 대한 거부감이 줄어 들게 되면 사료만 급여합니다.

물에 불려 습하게 한 사료는 겨울철은 하루, 여름철엔 반나절이 지나면 버리고 새로운 사료를 급여합니다.

랩칼 이누아나 쥬브나일에서 랩칼 이구아나 어덜트로 전환 시 8 – 10일 동안 섞어 먹이면서 점차 랩칼 이구아나 어덜트의 양을 증가시키며 급여합니다.

개봉 후 건냉소에 보관하며 용도 외 사용을 금지합니다.

 


 

주원료

콩가루, 콩껍질, 말린 사과 등 (상세 원료 본 제품 참조)

 


 

품질 분석

조단백질 15.0% 이상, 조지방 0.5% 이상, 조섬유 18.0% 이하, 조회분 10.0% 이하, 수분 13.0% 이하, 칼슘 0.8% 이상, 인 0.5% 이상

 


+ 제품은 출고 시기에 따라 색상 및 디자인, 제품명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본 제품의 이미지와 설명은 계약된 공식 판매처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