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쥬 가바 져키

밀레쥬 프리미엄 간식은 신선한 원료와 위생적인 시설에서 생산된 국내산 웰빙 간식입니다.

밀레쥬 가바 져키는 가바 성분이 함유된 기능성 간식으로 저지방, 고단백질 제품으로 반려견의 비만을 방지하고 최적의 건강 상태를 유지시켜 줍니다.
영양이 풍부하고 건강에 좋은 고품질의 건강 원료와 다양한 맛으로 반려견에게 기호성이 매우 좋습니다. 부산물이나 뼈를 전혀 사용하지 않은 위생적이고 신선한 순 살코기만을 원료로 사용하였습니다.
소형견과 노령견도 쉽게 먹을 수 있는 부드러운 타입입니다. 지퍼팩으로 항상 신선한 상태를 유지하는 세심함을 더했습니다.

 

dog_snack_jerky_4

 

감마 아미노 뷰틸산(Gamma-Amino Butyric Acid)의 약자로 포유류의 중추 신경계에 작용하는 신경 전달 물질로써
스트레스로 인한 대사 에너지 손실을 막아주어 스트레스성 질병을 예방하면서 항병력을 높여주는 역할을 합니다.
가바는 신경을 안정시켜주는 작용을 하지만 중독성이 전혀 없는 채소, 과일, 쌀, 현미 등의 곡류에 들어있는 안전한 천연물질입니다.
스트레스를 받거나 불안정할 때 가바는 두뇌의 알파파 활동을 증진시키며,
스트레스, 긴장을 초래하는 신경 전달을 억제하여 두뇌 기능을 정상화시켜 스트레스, 긴장, 불안감 등으로 인한 증상을 개선시켜 줍니다.

 

 

Mille Zoo GABA Jerky, 80g
MADE IN KOREA


 

 

 

가바 져키 소고기 GABA Jerky – Beef –
소고기는 저지방, 고단백의 풍부한 영양소와 뛰어난 흡수력은 적은 양으로도 체내에 필요한 영양분을 충족시키는 고품질의 식재료입니다.
필수 아미노산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면역력을 향상시키며, 적절한 지방 함유로 에너지 보충에 도움을 줍니다.
풍부한 단백질은 건강한 성장과 뼈, 관절, 근육 발달에 도움이 되며, 세포재생을 촉진시키는 아연과 비타민 B2는 건강한 피모를 유지시켜 줍니다.
주원료 : 소고기, 닭고기, 소맥분, 글리세린, 콘스타치, GABA, 비타민C
등록성분 : 조단백 26.00% 이상, 조지방 18.00% 이하, 조회분 4.00% 이하, 펩신소화율 87.00% 이상, 수분 22.00% 이하

 

 

 


 

가바 져키 고구마 GABA Jerky – Sweet Potato –
고구마는 풍부한 식이섬유와 펙틴으로 장 건강을 증징시켜 소화에 좋으며 당뇨, 숙변, 변비를 예방합니다.
알칼리성 식품으로 다량의 칼륨을 함유하고 있어 체내의 나트륨 배출에 효과적입니다.
풍부한 비타민과 미네랄은 노화방지 및 성인병 예방에도 좋습니다.
주원료 : 닭고기, 고구마 페이스트, 소맥분, 글리세린, 콘스타치, GABA, 비타민C
등록성분 : 조단백 26.00% 이상, 조지방 18.00% 이하, 조회분 4.00% 이하, 펩신소화율 87.00% 이상, 수분 22.00% 이하

 

 

 


가바 져키 닭고기 GABA Jerky – Chicken –
닭고기는 저지방, 고단백, 저칼로리로 다른 육류에 비해 포화지방이 적어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줍니다.
동맥경화 및 심장병 예방에 효과가 있는 리놀레산을 다량 함유하고 있고
식감이 부드럽고 소화가 잘되어 모든 연령의 반려견에게 적합한 식품이며, 저칼로리로 다이어트가 필요한 반려견에게 좋습니다.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해 체력 회복에 좋고 양질의 단백질과 비타민A가 풍부하여 암 예방에 도움을 줍니다.
주원료 : 닭고기, 소맥분, 글리세린, 콘스타치, GABA, 비타민C
등록성분 : 조단백 26.00% 이상, 조지방 18.00% 이하, 조회분 4.00% 이하, 펩신소화율 87.00% 이상, 수분 22.00% 이하

 

 

 

 

 

가바 져키 연어 GABA Jerky – Salmon –
연어는 단백질, 지방, 칼슘, 인, 철, 비타민 B1, B2 등 풍부한 영양소를 갖고 있는 스테미너 식품입니다.
어류에서는 거의 볼 수 없는 비타민A와 비타민D가 함유되어 있어 피부와 모질 개선에 뛰어난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칼슘이 풍부하여 뼈를 튼튼하게 하고 항산화 작용을 통해 피모케어에 도움이 됩니다.
풍부한 식이섬유는 소화 흡수율이 좋고 양질의 단백질은 다이어트 간식으로도 좋습니다.
주원료 : 연어살, 닭고기, 소맥분, 글리세린, 콘스타치, GABA, 비타민C
등록성분 : 조단백 25.00% 이상, 조지방 19.00% 이하, 조회분 4.00% 이하, 펩신소화율 87.00% 이상, 수분 22.00% 이하

 

 

 

 

가바 져키 양고기 GABA Jerky – Lamb –
양고기는 반려견의 필수 아미노산 8가지가 잘 조화되어 있으며, 그 중 2가지 필수 아미노산으로부터 만들어지는
카르니틴은 신체의 대사를 향상시키고 세포내의 지방 연소를 촉진시켜 체중관리에 도움을 줍니다.
또한 단백질이 풍부하고 고기가 연해 소화 흡수율이 좋아서 수술 후 기력 회복에도 도움을 줍니다.
저지방, 고단백, 고칼슘으로 피모케어, 다이어트 간식으로도 좋습니다.
풍부한 카르니틴은 성장기인 자견, 고관절의 위험이 있는 모든 연령대의 반려견들에게 도움이 됩니다.
주원료 : 양고기, 닭고기, 소맥분, 글리세린, 콘스타치, GABA, 비타민C
등록성분 : 조단백 25.00% 이상, 조지방 19.00% 이하, 조회분 4.00% 이하, 펩신소화율 87.00% 이상, 수분 22.00% 이하

 

 

 

 

가바 져키 콜라겐 GABA Jerky – Collagen –
콜라겐은 몸 속 아미노산에 의해서 생성되는 단백질 종류로 몸 속에 있는 단백질의 30%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몸 속의 세포와 세포 사이를 메우는 역할을 하는 아주 중요한 성분으로 노화 방지 및 피모케어, 면역력 향상에 탁월한 원료입니다.
돼지귀에는 피모에 좋은 콜라겐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지방이 적고 단백질이 풍부하여
저지방, 고단백 식품으로 원활한 신진대사 및 혈액순환에 도움을 줍니다.
자연 형태로 건조시켰기 때문에 영양소의 파괴가 거의 없고 기호성이 뛰어납니다.
주원료 : 돼지귀, 소맥분, 글리세린, 콘스타치, GABA, 비타민C
등록성분 : 조단백 43.21% 이상, 조지방 17.07% 이하, 조회분 4.02% 이하, 펩신소화율 89.50% 이상, 수분 8.9% 이하
* 가바 져키 콜라겐은 건조된 식품으로 하드 타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