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펫 아쿠아리움 히터

Prod. name Mille Pet Aquarium Heater

Power 55 W, 100 W, 150 W, 200 W   Measurements 50 W (21 cm), 100 W (30 cm), 150 W (28 cm),  200 W (34.5 cm)   MADE IN CHINA

밀레펫 아쿠아리움 히터는 고효율 발열선을 사용하여 부식이 잘되지 않고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온도 조절이 용이하게 설계되었습니다.

은도금한 바이메탈 접점기를 사용하여 온도 편차가 거의 없습니다. 더욱 향상된 열선 사용으로 열전도율이 뛰어납니다.

내부의 발열부와 온도감지부의 중간 부분에 통수를 막아 습기에 민감함 온도 감지부를 보호함으로써 제품의 수명을 극대화 시켰습니다.

 

Millepet_aquariumheater_2

 

사용방법

온도 조절 레버와 고무캡이 수면 위로 나오게 하고 나머지 부분은 수직으로 어항 벽면에 부착합니다. (설치 방법 가이드 참조)

히터 상면의 온도 조절 레버로 원하는 온도에 맞춘 후 전원 코드를 콘센트에 꽂습니다.

온도 센서의 편차가 있는 경우 온도계를 사용해 적정 온도를 설정하세요.

히터는 물 속에서만 사용합니다. 어항의 물이 최소 수위선 밑으로 줄지 않도록 주의해 주세요.

히터를 어항에서 꺼낼 때는 전원 코드를 먼저 뽑고 10분이 지난 후에 히터를 꺼냅니다. (코드를 빼고 10분이 경과되기 전에 꺼내면 화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콘센트 또는 플러그에 물이 닿으면 전기 합선이 되어 화재가 날 수 있으므로 반드시 어항 청소를 할 때는 물이 콘센트 또는 플러그에 떨어지지 않게 주의해 주세요.

물이 묻은 손으로 히터 전원 코드를 뽑거나 끼우지 마세요, 감전의 위험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제품은 출고 시기에 따라 색상 및 디자인, 제품명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본 제품의 이미지와 설명은 계약된 공식 판매처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