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시즈 셔플 소일

Axiz Supple soil (3 L , 8 L)

MADE IN JAPAN

액시즈의 대표 제품 셔플 소일은 순도 높은 풀브산을 풍부하게 포함하고 있는 관상어용 소일입니다.

 

풍부한 풀브산으로 면역력을 증가시키고 산란 및 번식을 촉진, 신진 대사와 소화 흡수를 돕는 작용을 합니다.

뛰어난 항균력과 체내의 유해 물질 등의 분해 작용으로 관상어, 새우, 수초 등에 최적의 사육 환경을 만들어 줍니다.

세포에 필요한 유익한 다량의 미네랄과 아미노산 등을 체내에 골고루 미치기 위해서 풀브산을 먹는 것이 중요합니다.

pH, kH 수치를 낮추어 약산성의 연수 환경을 만들어 줍니다.

유목의 아크나 암모니아, 이끼의 원인인 인산 등을 강력하게 흡수, 흡착해 물을 투명하게 장시간 유지해 줍니다.

풀브산은 수많은 다공질로 중금속 제거는 물론 이로운 박테리아 정착에 도움을 주어 활성화시켜 줍니다.

수초에 영양을 주어 튼튼하고 아름답게 가꾸어 줍니다.

바이러스 등의 나쁜 세균의 증식을 예방해 수조 안의 생명체의 건강을 유지하고 쉽게 사육할 수 있습니다.

화이트비 쉬림프의 밴드 채색에 도움을 주며, 와카 새우의 생존율을 높여 줍니다.

대부분의 수초와 약산성을 좋아하는 레드비 쉬림프, 네온 테트라, 새우, 구피 등이 좋아하는 환경을 만들어 줍니다.

 

supple_soil_2 supple_soil_3 supple_soil_4

슈퍼 파우더 Super powder                                                       파우더 Powder                                                                          노멀 Normal

 


 

사용방법

따로 세척을 하지 않고 액시즈 셔플 소일을 물 속에 조용이 넣어 줍니다.

처음에는 물이 탁해질 경우가 있지만 여과 장치를 작동시킴으로써 투명하게 됩니다.

관상어, 수초 등 이외의 용도에는 사용하지 마세요.

병이나 상처 등을 치료하는 의료품이 아닙니다.

본 제품에는 pH, kH 수치를 낮추는 작용이 있으니 효과를 방해하는 제품과의 병용을 피합니다.

 


+ 제품은 출고 시기에 따라 색상 및 디자인, 제품명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본 제품의 이미지와 설명은 계약된 공식 판매처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